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3기 현숙 학력 직업 논란

by za24g7 2023. 10. 12.
반응형

나는 솔로 13기 현숙은 경희대학교 전자공학과의 졸업생이며, 13기 현숙 나이는 1994년생입니다. 나는 솔로 13기 현숙 직업은 롯데백화점의 마케팅팀에서 활약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숙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녀는 여자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서는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고 전해집니다.

그녀는 대학 시절, 그동안 알지 못했던 새로운 연애들을 탐험하며 다양한 경험을 얻었고, 이로 인해 "공대의 팜므파탈"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한 현숙은 서울로 이주하여 대학을 다니고, 이후로도 서울에서 9년 동안 생활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다고 밝힙니다.

백화점 업계에 입문하여 네트워크 기획을 담당하게 된 것도, 그녀의 패션에 대한 관심과 서울에서의 직장 생활을 원했던 바람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합니다.


다만, 현숙의 취미가 독특하다는 점은 특별히 언급할 만합니다. 현숙은 글쓰기, 영화 평론, 블로깅, 자격증 취득 등 매우 다양하고 활발한 취미 생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펀드 관련 자격증을 이미 소지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관련 자격증도 취득 준비 중입니다. 그리고 반도체 관련 학문에도 열정을 품고 있습니다.

현숙의 취미로는 또한 댄스, 디제잉, 힙합, 하우스 뮤직 등이 있어, 그녀의 삶은 다채롭고 바쁘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현숙은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도 매우 솔직하게 고백하며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녀는 이전까지 대부분 키 크고 덩치 있는 남성과 사귀었으며, 연상과는 한 번도 연애를 해보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숙은 연하 또는 동갑과의 연애를 주로 해왔으며, 그녀 스스로를 "연하 킬러"라고 자아 정체성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서로를 빛내줄 수 있는 상대를 찾는다며, 서툴고 너드스러운 사람들과 연애를 많이 해왔다고 밝힙니다.


하지만 현숙에 대한 논란도 적지 않습니다. 특정 프로그램에서 현숙과 영철이 다른 출연자인 정숙을 배려하지 않고 몰래 약속을 잡았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여러 시청자들로부터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졌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현숙 인스타에는 관련된 다양한 댓글이 쇄도하고 있으며, 이 중 일부는 현숙과 영철이 정숙을 대하는 태도가 공평하지 않다며 그들의 행동을 비판하고 있습니다.

반응형